● 사업 시행 전후 변화된 실제적인 혁신 성과를 기술
● EU 창업 및 캡스톤 온라인 경진대회
- 전공과 타전공 융합을 통하여 창업 아이템 수 13개를 개발함으로서 창업 마인드 고취 및 창업
역량 강화
● 아이디어를 현실로
- 창업 이론 학습을 바탕으로 아이디어를 현실화하여 총 3개의 시제품 제작하였으며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홍보 마케팅 실시하여 실제 창업 리스크예방 및 예비 창업자의 경쟁력 제고
● 창업교육 플랫폼 연계
- 창업교육 플랫폼을 활용하여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창업기초 이론 교육을 제공함으로
창업 인식 개선 및 교내 창업 홍보 효과 증가
● 사업 프로그램 추진을 통해 창출된 성과의 대학, 지역사회 및 국가 전체적인 차원 확산 실적 기술
- 보건계열의 특성과 바이오융합대학 특성을 융합하여 교내 대회, 제작지원 프로그램 연계
운영하게 하여 특화된 아이디어로 창업의 전문성 확대 및 학생창업 활성화 기여
● 해당 사례가 지속 가능한 사업(프로그램)으로 발전하기 위한 향후 계획 제시
- 교과·비교과 프로그램의 연계를 통해 창업 프로그램의 참여율 및 만족도 증가 유도
- 체계적인 단계별 창업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창업 프로그램의 연결성을 강조
- 학생 개인의 창업 능력 개발화에 집중할 수 있도록 창업교육실 활성화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