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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혁신지원사업 컴퓨터(본체), 모니터 및 노트북 구매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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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1-13 17:08:10 조회수 158
File 입찰규격서.hwp파일 다운로드
 
물 품 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대학혁신지원사업 컴퓨터(본체), 모니터 및 노트북 구매 설치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다. 품 명 : 데스크탑 컴퓨터 본체 2종(56대), 모니터 2종(56대) 및 노트북 2종(20대)
  라. 입찰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 2019. 11. 18(월) 15:00까지 을지대학교 본관 207호 총무관리팀
  마. 입찰일시 및 장소 : 2019. 11. 20(수) 09:30,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을지관 8층 3회의실
  바. 물품사양 및 안내사항 : 입찰규격서 참조
  사.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4주 이내(단, 제품 설치는 본교의 일정에 따라야 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제한경쟁입찰
  나. 총액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자격요건의 증명),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요건을 갖추어 입찰 등록을 필한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제조사 정품공급확약서, A/S 확약서,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라. 법인등기부등본 상 영업소가 서울, 경기에 소재한 법인사업체
  마.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컴퓨터 및 모니터 완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바. 최근 2년 이내 대학교 IT 완제품(디스플레이 포함) 단일기준 1억원 이상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사. 자본금 1억원 이상 규모 업체
 
4. 낙찰자 결정
  가. 입찰에 참가 업체 중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5.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양식, 입찰등록시 본교에서 작성)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보험가입금액 : 입찰금액의 5%
    ⚫피보험자 : 을지대학교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교에 귀속함
  다. 컴퓨터, 모니터 및 노트북 사양서 각 1부
  라. 법인 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또는 개인 인감증명서 각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사. 사용인감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자. 제조사 정품공급확약서, A/S 확약서, 기술지원 확약서 각 1부
  차. 납품실적증명원(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 기재)
  카. 재무제표(국세청발급분) 1부
 
6.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규정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 대학교에 입찰등록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견적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견적제출)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 등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2019년 11월 13일
 
을 지 대 학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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