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2017년 1학기 등록금 2차 분할 납부 안내

보기
게시일 2017-03-23 11:47:41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1,263

1. 분할납부 
가. 정규 등록기간 : 2017. 3. 27(월) ~ 2017. 3. 29(수)
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간 : 2017. 3. 27(월) ~ 2017. 3. 29(수)
다. 납부기간 및 금액
 
구분 일정 비고
분할납부
등록기간
2차:  3.27(월) ~ 3.29(수) 실납부액의 1/4
3차:  4.24(월) ~ 4.26(수) 실납부액의 1/4
4차:  5.29(월) ~ 5.31(수) 실납부액의 1/4

라. 주의사항
1) 분할납부 각 차수별 정해진 기간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 취소되며, 다음 차수에
완납하여야 합니다. 분할납부 미납 시에는 해당학기가 미 인정됨과 동시에 미등록 제적 처리 됩니다.
2) 분할납부 등록기간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다음 학기 분납 신청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3) 분할납부 신청 후 휴학 또는 자퇴할 경우 미납 등록금이 완납되어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4) 분할납부 대상 학생의 사전감면장학금은 분할납부 마지막 회차부터 차감되어 적용 되며,
사후장학금은 분할납부 등록금 대체 처리 후 지급 됩니다. 
 
2 . 고지서 출력방법 :
가. 공지사항에 있는 “고지서조회 및 출력”버튼 클릭
나. 종합정보시스템(http://was.eu.ac.kr/edu/)에 로그인
다. “종합정보시스템”클릭
라. “등록”클릭
마. “등록금고지서출력”클릭
▶ 고지서조회 및 출력 
 
3 . 납부장소 :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4 . 납부방법
가. 계좌이체,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의 개인별 가상 계좌로 입금.
 
5 . 주의사항
가. 고지서에 나와 있는 계좌에 반드시 은행 또는 인터넷(텔레뱅킹)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본 대학 에서는 수납하지 않습니다.
나. 송금 시 “보내는 사람(송금자명)”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다. 등록금 납부 확인 및 영수증은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간편서비스”를 클릭 후
“대학등록조회/납부”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 등록금 납부가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입니다.
  
6. 담당자 전화번호 :
가. 등록금납부담당자 031-740-7413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정재동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