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식품산업외식학과 학생들, ‘한국외식경영학회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상 등 4개팀 석권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21-07-02 17:13:58 조회수 638
식품산업외식학과 학생들이 ‘2021년 한국외식경영학회 정기춘계학술대회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에 참가하여 3개 팀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외식경영학회는 한국연구재단 등재지를 발간하는 전통 있는 외식경영분야 학회로 이번 춘계 학술대회는 ‘COVID-19 발생 후 1년 외식산업의 명과 암: 현황과 문제점’ 이라는 주제로 양재동 aT센터에서 비대면 방식과 일부 대면방식을 혼용하여 개최했다.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식품산업외식학과 4학년 정윤지, 김정민 학생은 ‘커피전문점의 ESG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라는 주제로 최근 트렌드인 외식 기업의 ESG활동에 관한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밖에도 3학년 ▲조민규, 전우석, 조영우 ▲김유진, 임하연 ▲김어진, 김규리 등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최우수 지도자상을 수상한 차성수 교수는 “비대면으로 발표가 이루어 졌지만 학생들이 대면 발표 못지 않게 훌륭히 발표하여 학회로부터 호평을 받았다”며 “지난 학기동안 비대면 수업으로 지도와 학습이 이루어 졌지만, 우리 식품산업외식학과 학생들의 학문에 대한 열정은 코로나도 막을 수 없었던 것 같이 느껴졌다” 고 말했다.
 
한편 식품산업외식학과는 매년 5월에 개최했던 체육대회를 대신하여, 올해는 전체 학년이 온라인으로 게임과 노래를 통한 단합대회를 실시하는 등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대학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매체명 : 홍보팀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