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식품산업외식학과, 비대면 온라인 체전 개최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21-06-02 16:02:54 조회수 656
식품산업외식학과 54대 학생회 ‘다온’(학생회장 손윤아)이 ‘비대면 온라인 체전’을 개최했다.
코로나 19로 인해 모든 것이 멈춰진 대학 캠퍼스에 전 학년이 한자리에 모여 퀴즈를 풀며 서로의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되었다.

현재 상황에서는 학교에서 오프라인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아, 본 행사는 선후배간의 친목 도모와 코로나로 인해 즐기지 못한 대학 생활의 아쉬움을 담아 기획하게 되었다.

행사는 2021.5.27(목) 수업시간 이후에 ZOOM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1학년부터 4학년까지 각각 팀을 만들어서 여러가지 게임과 퀴즈를 풀고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약 2시간 이상 진행되었다.

40명이 넘는 참가자들은 구글 미트 플랫폼을 이용하여 여러가지 게임(배달그라운드, 노래 맞추기, 캐치 마인드, 인물 퀴즈, 초성 퀴즈)에 참여하였고, 행사 종료 후에는 우승팀에게 카카오톡 기프티콘도 증정되었다.

식품산업외식학과 학과장인 차성수 교수는 “비록 온라인을 통한 행사였지만 모든 학생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하여 젊음의 열기를 새삼 느낄 수 있었고, 그 어느 행사보다 학생들의 호응과 반응이 뜨거웠다”며, “코로나로 인해 선후배간 교류가 뜸했고 심지어 동기들까지도 친해질 시간이 부족 했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서 선후배간 즐거운 대학생활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었던 것 같아 기쁘다” 라고 전했다. 
매체명 : 홍보팀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