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학교 하계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증명서 발급 제한 안내
을지대학교는 그린·에코 캠퍼스 실현으로 정부의 에너지 절감 정책에 적극 참여하고
구성원의 재충전을 통한 행정 효율성 제고를 위해 2024학년도 집중휴무제를 시행합니다.
이에 따라 집중휴무기간 중 증명서 발급 등 일부 민원 업무가 일시중단 되어
업무 변동내용을 안내하오니 민원 업무 처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휴무기간: 2024.07.22.(월) ~ 07.26.(금) 5일간
2. 휴무대상: 교내 모든 행정부서 및 학과
3. 집중휴무 기간 중 민원 관련 안내
가. 증명서 발급
1) 인터넷증명서발급(상시 가능)
- ① 대학홈페이지접속→ ② (중앙배너)증명서발급
→ ③ (하단)인터넷증명서발급(https://eu.certpia.com/)
2) 정부24, 공공기관 발급 FAX 민원 증명서 발급 불가
- 집중휴무 기간 접수건은 2024.07.29.(월) 09:00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
3) 증명서 우편 발송 업무 일시중단(국내/외)
- 집중휴무 기간 접수건은 2024.07.29.(월) 09:00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
4) 창구 발급(본관 106호) 증명서 발급 불가
- 2024.07.29.(월) 09:00 이후 발급 가능
4. 문의: 을지대학교 종합서비스센터(031-740-7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