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권센터입니다.
2026년 3, 4학년 재학생 대상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예방교육을 진행합니다.
자신의 인터넷 및 스마트폰 사용 습관에 대해 생각해보고, 건강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신청기간: 2026. 6. 1.(월)~6. 5.(금)
✅신청방법: 구글폼 신청(아래 URL OR 포스터 내 QR 신청)
https://forms.gle/9B3PUZHRsmEHfvSR6
✅신청대상: 3, 4학년 재학생
✅수강기간: 2026. 6. 8.(월)~6. 30.(화)
✅수강방법: G-ClaSS → 비정규수업 →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예방교육' → 강의실 가기
→ 교육 수강 후 만족도 조사 실시
✅참여혜택: 마일리지 10점(선착순 100명!!), HUMAN 인증 가능(N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