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권센터에서는 2026년 1학기 '스트레스 관리' 집단상담을 진행합니다.
집단상담을 통해 자신의 스트레스를 돌보는 방법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시길 바래요~!
✅ 일시: 2026. 5.12(화)/ 5.19.(화) 15:00~17:00 총 2회기 진행
✅ 신청대상: 성남캠퍼스 재학생
✅ 신청방법: 구글폼 신청(포스터 내 QR 신청)
✅ 신청기간: ~2026.5.4.(월)
✅ 참여혜택: 마일리지 40점(회기 당 20점)
✅ 문의: 031) 740-7540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