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기일정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연구실적 기준
1) 논 문
3. 인터넷 접수 및 서류제출기간, 제출처
(※ 우편접수는 마감일 17:00까지 도착분만 인정)
1) 인터넷 접수기간 : 2020. 07. 17(금) ~ 2020. 07. 31(금) 17:00까지
▶인터넷접수 CLICK◀
2) 서 류 제출기간 : 2020. 07. 17(금) ~ 2020. 07. 31(금) 17:00까지
3) 인터넷 접수를 완료한 지원자에 한해 서류접수 가능함
4) 서류제출 시 인터넷 접수에 입력한 교원임용지원서, 교육활동(교육, 연구, 봉사)
중단기발전계획서는 본인 날인 후 기타 제출서류 및 증빙자료와 함께 제출
5) E-mail을 통한 서류 제출과 우편을 통한 서류 제출과 모두 가능
가) E-mail 접수처 :
euljiinsa@eulji.ac.kr
- 제출서류를 Scan하여 PDF형태로 저장한 후 E-mail 제출, 파일명의 경우 아래 예시를
참고하여 해당 항목별로 1개 PDF 파일로 저장하여 제출
예) ㅇㅇ대학_ㅇㅇ학과_홍길동(지원자성명)_1.교원임용지원서 ~
ㅇㅇ대학_ㅇㅇ학과_홍길동(지원자성명)_7.교육활동 중단기발전계획서
나) 우편 제출처 : 13135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553
을지대학교 교무처(본관1층) 교원인사담당자 앞, ☎ 031) 740-7373, 7401
6) 2차 합격 대상자는 최종면접 참석 시 제출서류 원본을 지참하여 참석
4. 기타사항
1) 교육공무원법 관련 법령 및 본교 인사 관련 규정에 의거 임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2) 외국증명은 번역 후 해당국 대사관(또는 영사관)의 사실 확인 증명이나 공증사무소에서 공증을 받아서 제출
3) 분야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4) 2개 이상의 모집분야에 복수지원이 불가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정될 경우 접수를 무효로 하며 최종
합격 후에라도 임용을 취소함
5) 모든 서류는 마감일시까지 도착하여야 하며,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6) 임용지원 시 제출하신 서류는 채용 여부 확정 후 반환 청구시 반환 함.
(채용 여부 확정 후 180일까지 반환청구 가능하며 이후 모두 폐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