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2020학년도 상반기 전임교원 초빙 공고

보기
게시일 2020-01-20 09:56:34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1,648
첨부파일 교육활동 중단기 계획서 양식(2020-1).hwp파일 다운로드

2020학년도 1학기
 

전 임 교 원 초 빙

 

전임교원 초빙분야

 
구분 단과대학 학 과 모집구분 초 빙 분 야 모집
인원
1 간호대학
[성남]
간호학과
 
정년트랙 성인간호학 1
2 바이오
융 합
대 학
[성남]
의료경영학과 정년트랙 병원경영(원무 및 조직관리, 인사관리) 1
3 장례지도학과 정년트랙 해부학 및
시신위생처리학
1
합 계 3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구 분 단과대학 학 과 모집구분 초 빙 분 야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1 보 건
과 학
대 학
[성남]
간호학과
 
정년트랙 성인간호학 필수 : 간호학 박사학위소지자,
         간호실무경력 2년이상
우대 : 관련분야 병원경력이 풍부한 자, 교육 및 연구능력 우수자
 
2


융 합
대 학
[성남]
의료경영학과 정년트랙 병원경영
(원무 및 조직관리,
인사관리)
필수 : 박사학위 소지자,
산업체 경력5년 이상
3 장례지도학과 정년트랙 해부학
시신위생처리학
필수 : 박사학위소지자(해부학),
박사학위 수료자(시신위생처리학)
우대 : 장례관련 연구실적 우수자,
현장경력10년이상, 시신위생처리가능자

전체학과 영어 원어민 및 해외 근무 경력자 우대

재임 중 SCI 연구실적에 대한 성과급 지급
 

지원자격 및 제출서류

1. 지원자격

구 분

지 원 자 격

비 고

일반교원

1)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이 200% 이상인 자

석사 및 박사학위 논문의 경우 4년을 초과하여 인정함

정년트랙

 

 2. 제출서류

1) 교원임용지원서(인터넷 접수 후 양식 출력) 1

2)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1

3)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지원서상의 경력 기재사항 일체) 원본 1

- 제출한 증명서에 한하여 경력으로 인정

- 각종 증명서 사본을 제출할 경우 반드시 원본제시

- 외국어로된 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

4) 전공 관련 자격증, 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

5)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 목록 1

6) 연구실적물

- 학위논문(석사, 박사) 1

- 최근 4(2016.03.01.~2020.02.29._게재일 기준) 이내 발표된 연구실적물 각 1

(게재확인을 위한 증빙자료를 첨부제출)

- 제출기한 이후 발표예정인 연구실적물(2020.02.01.~2020.02.29)은 게재예정증명서 첨부 각 1

   (게재예정증명서 미제출시 불인정)

7) 임용 후 10년간 교육활동(교육, 연구, 봉사) 중단기발전계획서(A4용지 2~3) 1

- 본교 홈페이지(http://eu.ac.kr/) 공지사항 모집채용 게시판에 첨부 된 양식 사용

 

 

전형방법 및 세부사항

1. 전형방법 및 심사기준
 

단계 심 사 명 심사
대상
심 사 내 용 배점
1차 기초, 전공심사
[2020.02.05.(수)]
지원자
전 체
전공분야 적격여부(10)
전공학위 연계여부(10)
전공분야 자격유무(10)
경력점수, 논문점수, 학위논문점수, 저서(70)
100
2차 전공별 및 면접
[2020.02.10.(월)]
1 차
합격자
인성 및 성품(25)
교육자로서의 잠재력(25)
교육철학(25)
대학발전의 공헌 기대치(25)
100
3차 최종면접심사
[2020.02.12.(수)]
2 차
합격자
본 대학교육목적 실현능력(60)
대학교수로서의 인격 및 사명감(40)
100

※ 최종면접시 공개세미나는 필요에 따라 진행 할 수 있음.(진행시 사전통보예정)


2. 연구실적 기준

1) 논 문

구 분

원 저

증례 및 종설

한국연구재단 등재

(후보)지 이상

국내학술지

1저자 혹은 교신저자

100%

30%

기타저자

30%

10%

SCIE (Index Medicus),

SCOPUS 혹은 이에 준하는 국제학술지

1저자 혹은 교신저자

150%

40%

기타저자

40%

20%

SCI, SSCI, A&HCI등재

국 제 학 술 지

1저자 혹은 교신저자

200%

60%

기타저자

80%

30%

 

2) 학위논문 점수(인정기간 제한 없음)

구 분

산출기준(점수)

비 고

박사학위 논문

석사학위 논문

200%

100%

절대점수 부여

절대점수 부여

 

3) 저 서

구 분

단행본(Monograph)

교 과 서

1인 저서

공동집필 저서

150%

75%

100%

50%


3. 인터넷 접수 및 서류제출 기간, 제출처
     (※ 우편접수는 마감일 17:00까지 도착분만 인정)
  1) 인터넷 접수기간 : 2020. 1. 20(월) ~ 2020. 02. 03(월) 17:00까지▶인터넷접수 CLICK◀
  2) 서  류 제출기간 : 2020. 1. 20(월) ~ 2020. 02. 03(월) 17:00까지
  3) 인터넷 접수를 완료한 지원자에 한해 서류접수 가능함
  4) 서류제출 시 인터넷 접수에 입력한 교원임용지원서, 교육활동(교육, 연구, 봉사) 중단기발전계획서는 본인 날인 후 기타
        제출서류 및 증빙자료와 함께 제출
  5) E-mail을 통한 서류 제출과 우편을 통한 서류 제출과  모두 가능
   가) E-mail 접수처 : euljiinsa@eulji.ac.kr
     - 제출서류를 Scan하여 PDF형태로 저장한 후 E-mail 제출, 파일명의 경우 아래 예시를 참고하여 해당 항목별로 1개
       PDF 파일로 저장하여 제출
       예) ㅇㅇ대학_ㅇㅇ학과_홍길동(지원자성명)_1.교원임용지원서 
            ㅇㅇ대학_ㅇㅇ학과_홍길동(지원자성명)_7.교육활동 중단기발전계획서
   나) 우편 제출처 : 13135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553
        을지대학교 교무처(본관1층) 교원인사담당자 앞, ☎ 031) 740-7373, 7401
  6) 2차 합격 대상자는 최종면접 참석 시 제출서류 원본을 지참하여 참석

4. 기타사항
  1) 교육공무원법 관련 법령 및 본교 인사 관련 규정에 의거 임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2) 외국증명은 번역 후 해당국 대사관(또는 영사관)의 사실 확인 증명이나 공증사무소에서 공증을 받아서 제출
  3) 분야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4) 2개 이상의 모집분야에 복수지원이 불가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정될 경우 접수를 무효로 하며 최종 합격 후에라도
     임용을 취소함
  5) 모든 서류는 마감일시까지 도착하여야 하며,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6) 임용지원 시 제출하신 서류는 채용 여부 확정 후 반환 청구시 반환 함.(채용 여부 확정 후 180일까지 반환청구 가능하며
       이후 모두 폐기함.)

   

을 지 대 학 교 총 장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