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 직원 채용공고(EU-컨버전스센터, 학생생활상담실)

보기
게시일 2019-09-02 16:14:48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1,992
 

을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교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공통 적용 자격사항
 가. 필수자격
 - 교육공무원 및 본 대학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면제) 필한 자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나. 우대사항
 - 보훈대상자
 - 유관기관 및 대학 행정 경력자
 - 전산 활용 능력(엑셀 및 PPT) 우수자

 
부 서 인원 담당업무 우 대 사 항
EU-컨버전스센터 1
(전담직원)
  - 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관리 및
     부서 기타 제반업무 수행
  - 대학 및 유관기관 경력자
학생생활상담실 1
(전담직원)
  - 상담실 행정 운영 및 학생상담기록
     시스템 관리
  - 대학 행정업무 2년 이상 경력자

2. 제출서류(자유양식)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경력사항 구체적으로 작성 / 희망연봉 필수 기재)

3. 접수기간 및 제출처
 가. 접수기간 : 2019.08.29.(목)~2019.09.06.(금), 12:00
 나. 접수방법 : 사람인∙잡코리아 사이트 접수 또는 이메일(eu_recruit@eulji.ac.kr) 제출

4. 전형방법
 가. 1단계 : 서류전형
 나. 2단계 :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 임용조건 및 기타사항
 가. 임용기간 : 채용일로부터 대학혁신지원사업 종료일(2022.02.28.)까지
              ※ 단, 사업의 중단이나 변경 등 사업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해당일자 부 근로계약 종료)
 나.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 내 매년 근무평가를 통한 재계약 체결
 다. 접수된 서류는 본인의 요청이 없는 한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이후 파기됩니다.
 라.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관리팀(☎031-740-701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