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을지대학교(생활관) 사감 채용 공고

보기
게시일 2018-04-18 09:48:29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607

을지대학교 (생활관) 사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근무부서 업무분야 인원 지원자격 비 고
성남캠퍼스
생활관
(인애학사)
생활관
사감
1명  [필수사항] 
 1. 국가(교육)공무원 임용 및 본 대학 직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3. 남자의 경우 병역(면제)필한 자 
 4. 주말 및 야간근무 가능자 
 5. 주 2회 당직근무 가능자

 [우대사항]
 1. 보훈대상자 
 2. 학교 및 기숙사 행정업무 경험자 
 3.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2. 제출서류   
  가. 이력서 1부.(사진부착 및 연락처 기재)   
  나. 자기소개서 1부.(경력사항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작성)

3. 접수기간 및 제출처   
  가. 접수기간 : 2018. 4. 18. (수) ~ 채용 시 까지   
  나. 접수방법 : 이메일 또는 방문접수   
  다. 제 출 처 : 인애학사 사감실(전화:031-740-7700 / 이메일:hwjeong@eulji.ac.kr)

4. 전형방법   
  가. 1단계 : 서류심사   
  나. 2단계 : 면접심사(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개별 통보)

5. 근무조건   
  가. 임용형태 : 계약직(최대 4년까지 연장 가능)   
  나. 근무시간 : 월~목 09~18시(주말근무가능자 / 주말근무로 인해 추가 근로 발생 시 평일 근무 단축 가능)
                    / 금,토,일 중 1일 당직근무 / 최대 주 2회 당직(당직수당 지급) 
  다. 근무시작일자: 면접 시 협의

6. 기타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     
  라. 자세한 사항은 해당 제출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정재동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