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을지대-성남시청소년재단, 또래상담 대학생 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21-04-13 08:36:56 조회수 422
4월 12일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에서 을지대학교 인권센터 학생생활상담실과 (재)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간 ‘또래상담 대학생 연합회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인프라와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성남시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고, 대학생 연합회 구성을 통해 중고등학생들의 또래상담을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홍은주 학생처장, 서보경 학생생활상담실장 및 대학 관계자와 장인경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장 및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가 참석했다.
 
을지대학교와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학생 연합회 또래상담자 활동 등 협약기관 간 업무활성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지원을 위한 상호 연계 활동 ▲지역사회 청소년 상담⋅복지⋅교육 등 프로그램 운영 ▲기타 양 기관의 협력이 가능한 관심분야를 중점적으로 협력하고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홍은주 학생처장(아동학부)은 “을지대학교는 지역을 대표하는 교육기관으로 지역사회 청소년 문제 많은 관심을 갖고 개선을 위해 노력을 해왔다”며, “이번협약으로 대학생 연합회를 통한 지역사회 중·고등학생 또래 상담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상담 프로그램 운영으로 학교부적응과 폭력 등의 문제를 개선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매체명 : 홍보팀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