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을지대학교-성남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 개최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20-09-18 14:21:18 조회수 830
9월 16일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서 을지대학교와 성남자원봉사센터 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박항식 부총장, 홍은주 한마음봉사단장, 김민희 지역사회협력팀장, 김성일 학생봉사팀장 및 대학 관계자와 이덕은 성남자원봉사센터장, 박지호 기획총무팀장, 김재성 사무국장 등 성남자원봉사센터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 복지 보호활동 사업의 활성화 및 지역사회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이끌어 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쳐나가기로 약속했다. 특히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봉사자 발굴 및 지원 ▲ 대학생 봉사 참여 확산을 위한 교육 및 프로그램운영 ▲ 상호간 인적,물적 자원 활용과 협력체제 유지 등의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박항식 부총장은 “보건의료특성화대학인 을지대학교의 특성을 살려 의료 및 보건분야에서 다양한 봉사프로그램을 성남자원봉사센터와 협의하고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을지대학교 한마음봉사단은 연구하고 봉사하는 가슴이 따뜻한 보건의료인상’ 구축을 목적으로 지난 2008년 출범했다. 을지대학교 학생과 교직원, 을지대학교의료원 소속 의료진으로 구성돼 국내는 물론 해외 의료취약지구를 찾아다니며 의료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매체명 : 홍보팀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