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홍성희 총장,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20-05-11 15:56:01 조회수 1,407
안녕하십니까, 을지대학교 총장 홍성희입니다.
 
서울여자대학교 전혜정 총장님의 지목을 받아 뜻깊은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계신 보건당국과 이에 발맞춰 함께 최선을 다하고 계신 보건의료인, 또 각자의 자리에서 현 상황을 지혜롭게 이겨내고 계신 모든 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여러분의 헌신과 노력 덕분에 우리나라는 국제사회가 인정한 코로나19 대처 모범국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아울러 의료진이 보인 소명의식과 희생정신은 보건의료특성화대학으로 미래 보건의료인을 길러내는 을지대학교와 재학생들에게 귀감이 되었습니다.
 
5월로 들어서면서 코로나19 확진자가 큰 폭으로 감소하며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정부방침이 전환되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의 재유행에 대한 우려가 불식되지 않은 만큼 우리는 여전히 위축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수많은 청춘들로 북적여야할 캠퍼스가 적막감 속에 화창한 봄날을 지나고 있다고 생각하니 안타까운 마음뿐입니다.
 
코로나19의 종식이 언제일지 그 누구도 알 수 없지만 우리가 잘해왔던 어제처럼 오늘을 살아가고, 내일을 준비한다면 반드시 끝을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루 빨리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바라며, 이번 캠페인이 모든 국민 여러분께 위로와 희망이 되어주길 기원합니다.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보건의료인
 
다음 주자로 김성우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장님의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매체명 : 홍보팀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