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평생교육원, ‘드론 교육지도사(초급)과정’ 수강생 모집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19-03-12 15:28:56 조회수 639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평생교육원에서 재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드론 교육지도사(초급)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드론 교육지도사(초급) 과정은 북부신진항공드론 국가지정교육원 서정호 원장이 교육을 담당하며, ▲드론이론 ▲비행실습(이착륙/제자리/장애물) ▲드론촬영(종합비행, 수직비행, 달리인아웃비행, 원주비행) ▲드론조립(조립기초이론/부품이해) 및 평가 등 드론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어렵지 않게 다가갈 수 있도록 교육할 예정이다.
 
또한 드론 교육지도사(초급) 과정을 통해 차후 전문가 과정까지 수강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고, 자격증 취득이 가능해 관련분야로의 진출 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취득 및 제반 비용 별도)
 
안창식 평생교육원장은 “최근 취미나 영상촬영 등, 드론을 이용한 다양한 활동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드론 교육지도사 초급과정 개설을 통해 증가하는 드론이용인구 교육을 담당할 지도사를 양성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론 교육지도사(초급) 과정’은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뉴밀레니엄센터에서 3월 16일부터 6월 1일까지(매주 토요일) 총 12회에 걸쳐 24시간 동안 교육 및 실습 등이 진행된다.
 
강좌 신청은 을지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cec.eulji.ac.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해 제출하고, 상담 및 기타 문의는 평생교육원(031-740-7283)으로 하면 된다. 
 
매체명 : 홍보팀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