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을지대학교, 스피치 최고위과정 ‘THE MOST 아카데미’ 2기 모집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18-08-23 15:34:13 조회수 1,067
을지대학교(총장 홍성희)는 ‘말하기’의 중요성이 점차 강조되는 시대 흐름에 따라 스피치를 통한 리더십 함양을 위한 ‘THE MOST 최고위 과정’ 2기를 모집한다. 오는 9월 12일 개강하는 ‘THE MOST 최고위 과정’은 보건의료특성화대학인 을지대학교의 특화된 교육과정을 통해 건강과 경영이라는 주제에 스피치를 융·복합한 강좌이다.
 
‘THE MOST 아카데미’의 8개 교육영역은 ▷BDC 방송토론 ▷SMC 경영전략 ▷HRM 인적자원관리 ▷SEC 무대체험 ▷OTC 해외연수 ▷NOC 노블레스오블리주 ▷CAC 문화예술 ▷PSC 대중연설로, 이는 16개 강좌로 이루어진 강의에서 무대체험과 연수 및 토의·토론 등 다양한 방식의 수업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기업 최고경영영자 및 임원 ▷전문직 종사자 ▷개인 사업가 ▷정부 및 공공기관의 고위 인사 ▷사회 각 분야 중진 및 지도층 인사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자 등이다. 이미 1기에서 원우회장(임경수 원장, 치의학계열)을 중심으로 의료 및 경영분야, 전력·엔지니어링 분야, 관광 분야, 사회적 기업 등 여러 분야의 원우회가 구성되어 기업 탐방 등 활발한 활동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2기 원우와의 협력적 성과가 기대된다.
 
수료 후 특전으로는 ▷총장 명의의 수료증서 수여 ▷을지가족 협력기업체 자격 및 제반 서비스 제공 ▷우수 원우로 자질이 인정된 자에 한하여 대학 강의 기회 제공 등이 있다. 이밖에도 특별강좌로 정책 및 의료분야를 망라한 유명 인사와의 만남이 예정돼 있다.
 
THE MOST 아카데미 안창식 원장(물리치료학과)은 "지난 1기 교육과정이 성공리에 종료됨에 따라 2기 수강생을 모집하게 됐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내실 있는 교육과정을 구성해 수강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과정은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뉴밀레니엄센터에서 실시되며, 교육기간은 9월 12일부터 2019년 1월 16일까지(매주 수요일 저녁)이다. 신청을 비롯한 자세한 문의는 THE MOST 아카데미 행정실(031-740-7282/7283) 및 을지대학교 홈페이지(http://www.eulji.ac.kr/)를 참고하면 된다. 
 
매체명 : 홍보팀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