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을지대학교-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동부지사, 업무협약식 개최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18-04-25 17:13:24 조회수 598
25일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부속회의실에서 을지대학교(총장 홍성희)와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동부지사(지사장 김현생)간 인적자원개발 및 능력중심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이번 협약식에는 홍성희 총장, 박항식 부총장, 신재호 교학처장, 신규옥 취창업지원센터장 등 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동부지사에서는 김현생 지사장, 김명원 직업능력개발팀장, 주관식 지역일학습지원팀장, 박경원 자격시험팀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을지대학교와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동부지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특히 ▲학생과 근로자의 직업능력개발 지원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활용한 직업훈련 및 채용 지원 ▲일학습병행 및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 ▲국가자격시험 활성화를 위한 지원 ▲학생과 근로자 지원 정부정책사업 연계 추진을 해 나가기로 했다.
 
홍성희 총장은 “을지대학교는 우리나라 보건의료계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을 위해 맞춤형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의 직업능력 역량을 강화하고, 능력 있고 우수한 직업인을 양성함으로써 양 기관의 동반성장 및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건의료특성화대학 을지대학교는 다양한 취창업지원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최근 3년간 취업률 평균 80%이상을 달성하기도 했다.
 
매체명 : 홍보팀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