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을지대, ‘후원의 집 초청 장학금 전달식’ 개최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17-12-14 16:38:49 조회수 620
12월 14일 을지대학교에서 뜻깊은 행사가 열렸다. 범석관 국제회의실에서 을지대학교 개교 50주년 기념 ‘후원의 집 초청 장학금 전달식’이 개최된 것이다.
 
이번 행사는 을지대학교 개교 50주년을 기념하여 장학을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후원의 집’ 가입 업체 28곳을 대표를 초정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후원의 집 사업을 활성화 시키고자 마련됐다.
 
행사 중간에서는 후원업체 대표가 후원을 받는 학생 대표에게 직접 장학증서 및 장학금 각 50만원(26명, 1,300만원)을 전달하는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를 통해 후원자는 후원의 보람을 느끼고, 학생은 자신을 후원해준 업체에 감사함을 가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조우현 총장은 “학생들이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후원해주시는 ‘후원의 집’ 대표 분들께 감사함을 전한다”면서, “학생들은 훌륭한 보건의료인재로 성장하여, 훗날 지역과 사회에 봉사함으로써 오늘의 배려에 보답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후원의 집 ‘꺼먹돼지’ 조명자 대표는 “후원활동은 학생들이 본분인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으면 하는 작은 마음에서 시작했다”며, “학생에게 직접 장학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주신 대학 측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학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매체명 : 홍보팀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