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을지대학교-성남시의료원, 협력체계 구축 위한 업무협약식 개최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17-12-11 17:23:26 조회수 946
11일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부속회의실에서 을지대학교(총장 조우현)와 성남시의료원(의료원장 조승연)간 연구, 교육, 임상실습에 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이번 협약식에는 조우현 총장, 박항식 부총장, 김영훈 기획처장 및 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성남시의료원에서는 조승연 의료원장, 신준현 진료부장, 류시범 행정부원장, 김옥상 개원지원단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을지대학교와 성남시의료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특히 ▲성남시 공공의료 증진을 위한 보건의료사업 발굴 및 프로그램 개발 ▲보건의료 신기술 분야 공동연구 수행 및 연구협력 ▲의료원 임직원 대상 대학원 과정 개설 및 지원 ▲현장실습 지원 및 인턴십 제도 운영 ▲보건의료 관련 정보의 상호 공유 등에 긴밀한 협조 관계를 유지해 나가기로 했다.
 
조우현 총장은 “보건의료특성화대학 을지대학교는 지역사회 교육과 보건의료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특히 대한민국의 의료기준을 선도하고 있는 성남시의료원과 협약을 체결하여 기쁘다”며, “성남시의료원이 지역시민을 위한 선도적인 공공의료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겠다”고 전했다.
 
성남시의료원 조승연 의료원장은 “보건‧의료분야에 특화된 을지대학교와 산학협력 체결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가져주신 총장님과 관계자분들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상호협력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은 물론 공공의료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매체명 : 홍보팀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