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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관리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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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2-17 18:41:07 조회수 1,747
File 입찰관련문서 .zip파일 다운로드
공고번호 : 제2019-264호
용역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및 개찰일시
 
건 명 시행기간 입찰참가신청 접수일시 개찰일시 비고
을지대학교(성남캠퍼스, 대전캠퍼스) 및
을지인력개발원 시설관리용역
2020.01.01~2021.12.31
(2년 계약)
2019.12.23.(월)
13:00~16:00
2019.12.24.(화)
14:00
 
 나. 서류접수 : 을지대학교(성남) 본관 2층 207호(총무관리팀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553)
 다. 입찰 및 개찰장소 : 을지대학교(성남) 을지관 8층 제3회의실(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553)
 라. 우리 학교 인터넷 홈페이지(www.eulji.ac.kr) NOTIC /구매입찰에서 입찰공고사항 등이 안내됩니다.
 마. 용역 세부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낙찰제)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사항에 부합하며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등록을 마치고 사업자등록을 교부받은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공중위생관리법에 따른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
 라. 경비업법에 의한 시설경비업 신고를 필한 업체
 마. 파견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한 근로자 파견업 등록을 필한 업체
 바. 최근 3년간 연간 매출액이 120억원 이상인 업체
 사. 수도권지역, 대전지역, 강원지역 중 2개지역 이상 용역(도급)을 수행중인 업체
 아.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 또는 공공기관의 용역(년 매출 20억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자. 기업신용평가등급 BBB0 이상인 업체
    ※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적격 심사
 가. 입찰참가신청서는 본교(본관 2층 207호,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553, 총무관리팀)에 직접 또는 우편(등기) 으로
       2019122316:00까지 제출(도착)하여야 합니다.<우편제출의 경우 접수확인을 반드시 확인>
 나.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및 정정할 수 없습니다.
 다.입찰참가 등록(신청)서류
    ○ 입찰(제안)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부, 인감(사용인감) 도장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부. ○ 신용평가서 1부.
    ○ 위생관리 용역 및 경비업 허가증(면허증) ○ 3번의 바~아호의 해당 실적증명서 1부
    ○ 적격심사신청서 1부.
 라. 적격심사 결정
    - 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에 대해 적격심사를 거쳐 입찰참가 업체로 선정합니다.
    - 적격심사는 실천가능성 및 타당성, 제출서류의 허위, 오류 등을 심사(배점으로 환산하지 않는 단순 심사임)합니다.
    - 적격심사를 통과한 업체에 대해 입찰 참가 통보(2019.12.23.(월) 17:00)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서 또는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6.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 참가 적격업체는 입찰서(밀봉, 인감 날인, 입찰보증금지급보증서 포함) 1부를 입찰함에 투찰.
 나. 개찰은 2019년 12월 24일 14:00에 개시하며 개찰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의 입찰서는 무효입니다.
 다. 낙찰 방법
    -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입찰방식입니다.
    - 직접입찰방식입니다.
    - 최저가 낙찰제로 본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서 입찰한자(업체)를 가격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금액이 동일한 가격 낙찰자가 발생할 경우, 용역이행실적이 많은 자를 가격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이하의 입찰자가 없을 경우 본 입찰은 자동 유찰됩니다.
 라. 최종 낙찰자가 통보 후 10일 이내에 계약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차순위 낙찰자로 계약합니다.
 마. 1차 입찰에서 유찰 시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에서 유찰될 경우엔 최저금액을 제시한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바. 입찰참가 시 구비서류
    ○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부, ○ 인감(사용인감) 도장(투찰 시 사용)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 참가인 신분증
    ○ 청렴이행각서 ○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 입찰유의서(대표자 및 인감 날인 후) ○ 입찰보증보험증권
7. 과업설명
  본 용역 과업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붙임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관리팀(☏031-740
   -711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본교의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동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수기입찰로서 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직접 본교 총무관리팀(본관 207호)으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과업지시서), 공고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열람 및 숙지 불이행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가 져야 합니다.
 라. 계약기간은 2년으로 하며, 2021년 대전캠퍼스 일부학과의 의정부 이전 등 운영 계획의 변경으로 위탁관리 범위가 증가
      또는 축소되는 경우에는 계약
기간 만료전이라도 본 계약을 변경
(해지 또는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있을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시한을 연장하지 않습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입찰무효에 관하여는 본교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사. 기타 용역내용(과업지시서 등)의 열람 및 문의사항은 총무관리팀(☏031-740-7115, 담당 박준민)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12. 17.
 
 
붙 임 : 입찰관련문서 
 
 
 
을지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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