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구매/입찰

  • HOME
  • 대학생활
  • 구매/입찰

을지재단 각 기관 보일러.급탕탱크.열교환기 세관공사 입찰공고

보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7-14 15:01:51 조회수 1,467
File 03.입찰공고(보일러)-재입찰.hwp파일 다운로드 04.입찰유의서-재입찰.hwp파일 다운로드
[공고 제 2016-05호]
 
세 관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을지재단 각 기관 보일러.급탕탱크.열교환기 세관공사
  나. 재단내 각 기관 위치
    ① 서울을지병원 :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68
    ② 강남을지병원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202
    ③ 을지빌딩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3가 302-1
    ④ 을지대학교병원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서로 95
    ⑤ 을지인력개발원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동호리 191-1
    ⑥ 을지대학교(성남) : 대전광역시 용두동 143-5
    ⑦ 을지대학교(대전)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양지동 212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4년( 1회/1년하되, 4회실시로 준공검사필)
  라. 계약개요 : 현장설명시 설명(입찰유의서, 현장설명서, 시방서 등 참조)

2. 입찰ㆍ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구 분 현장설명 입찰등록마감 입 찰
일 시 ‘16. 07. 28(목) 14:00 ‘16. 08. 09(화) 13:00 ‘16. 08. 11(목) 14:00
장 소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서로 95 을지대학병원 2층 을지홀

3. 입찰 참가 자격
  가. 사업자등록증상 종목이 기계설비공사업, 냉.난방기수리, 냉난방설비 등재 된 법인사업자.
  나. 공고일기준 3년내 병원시설 500병상이상 병원 3TON이상 보일러세관 실적이 있거나 일반건물 5TON이상 보일러세관 실적이 있는자 .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본 재단 공사, 용역 등 계약에 지체상금을 납부한 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마. 본 공사 입찰 현장설명일에 현장설명에 참가한 자.
  바. 본 공사 입찰 낙찰 후 계약일로부터 1년(1회분) 내에 본 재단 공사를 완료하고 준공검사에 합격할 수 있는 기술인력 및 장비를 보유하거나 동원하여 공사를 완료할 수 있는 자.

4.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나.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본 재단 소정양식) 1부.(대표자 날인을 반드시 법인인감으로 날인할 것)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위임자의 경우) 1부.

5. 입찰 방식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 하지 않는 4년 총액입찰로써 V.A.T를 포함한 금액임.
        단, 입찰당일 입찰 장소에서 입찰 진행시 최초 회차에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금액 산출내역서 를 첨부하여야 한다.
  나. 본 재단 소정 양식의 입찰서를 사용하여 부가세 포함가격으로 작성하고 설계도ㆍ시방서 및 현장 설명사항을 근거로 산출내역서를 작성 첨부하여 입찰 당일 입찰 개시 첫 회에 밀봉 봉선 날인하여 입찰관에 직접 제출한다.
        ※ 물량공내역서의 물량은 누락, 오기물량이 있을 수 있음을 명심하고 이러한 경우 질의응답을 받아 내역 산출에 반영할 것.
  다. 입찰금액표기는 부가세포함, 한글이나 한자로 기재한다. ( )에 아라비아숫자로 병기한다. 병기한 금액과 한자나 한글로 표기한 금액이 차이가 있을 때에는 한자나 한글금액을 입찰금액으로 한다.
  라.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써 최저가 입찰자를 우선 낙찰자로 결정함. 다만, 유찰시 입찰계속 희망업체에 한해 최대 5회까지 투찰함. 낙찰시 예가와 함께 2순위 업체까지 투찰된 금액과 업체를 현장에서 공개함. 또한 낙찰자와 최종 계약 시 낙찰된 금액 외에 일체의 추가 공사금액 불인정.
    1)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써 최저가 입찰자를 우선 낙찰자로 결정한다.
    2) 예정가격 이하 최저 입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응찰업체부터 수의 시담하여 결정한다.
  마. 입찰의 무효
    1)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응찰 및 낙찰
    2) 입찰보증금 미납자가 행한 입찰
    3) 입찰자의 위임장이 없는 대리인이 행한 입찰
    4) 입찰시 참여업체가 3개사 미만 입찰
    5) 기명날인이 없거나 입찰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자는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증권(현금납부 불가)으로 을지대학교병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되지 아니한 입찰자의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결정된 후 요청 시 반환합니다.
        (단,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후 요청 시 반환 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10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을지대학교병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향후 을지재단 및 산하기관에서 발주하는 공사(용역)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등록참가신청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재단 소정양식) 1부.
  나. 입찰이행보증증권(보증보험증권)
  다.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사용)인감 지참.
  라. 시, 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
  마. 공사 실적증명원 1부(500병상이상병원 3TON이상 세관실적, 일반건물 5TON이상 세관실적)
  바. 대리인 재직증명서, 신분증, 위임장 각 1부
        ※ 입찰 등록 시 반드시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을 지참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서 상의 신청인 란에 사용인감으로 날인할 경우에는 사용인감계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함.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내용, 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시방서, 현장 설명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두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을지대학병원 시설부[입찰관련 TEL: 259-1182, FAX: 259-1135]로 문의할 것.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6. 7. 12.
 
을 지 대 학 병 원 장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