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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인애학사) 입사신청 안내(2018.07.11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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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2018-07-05 15:53:23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5,086
■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신청 안내 ■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신청을 안내합니다.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기간 내에 입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입사신청 및 입사확정자 조회
  - 1 차 입 사 신 청 : 2018. 7. 9(월) ~ 7. 19(목) 오전 9시 ~ 오후 17시 
  - 입사 합격자 공지 : 2018. 7. 20(금) 오후 13시 을지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 2 차 입 사 신 청 : 2018. 7. 25(수) ~ 2018. 7. 29.(일) 예정
  ※ 1차 신청 마감 후 인원이 미달 될 경우 2차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입사신청안내 공고는 을지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http://www.eulji.ac.kr/?menuno=3160)에 게시 예정입니다. (2차 신청 시에 미달 인원은 성적‧지역 제한 여부를 고려하여 선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을지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입사신청기간
 
1차 입사 신청기간 재학생    2018. 7. 9(월) - 7. 19(목) 17:00시 까지

□선발기준 및 선발방법

1)선발기준
 
신청자격   2018-2학기 본교 등록 대상자
선발기준   성적, 주소지와의 거리, 기타사항 등을 고려하여 선발
  (직전학기 10점 이상 벌점자 입사제한)
  우선선발자 : 장애우, 기초생활수급자, 외국인/재외국민, 국가유공자 자녀
  •장애인증명서, 기초수급자증명서, 외국인등록증/재외국민등록증, 유공자 확인원
  •해당자는 증빙서류 FAX 제출 (FAX 031-740-7473)
입사제한   - 기숙사 강제·영구퇴사자 및 규정에 따른 입사 제한자는 기숙사 입사 불허
  - 주소지 허위 기재자는 입사 후라도 강제퇴사와 동일한 조치 적용
  - 직전학기 무단퇴사자

□입사신청방법
 
1  을지대학교 홈페이지 접속(http://www.eulji.ac.kr/index.html)
2  좌측 하단 [공지사항] 클릭
3  2018-2학기 성남 캠퍼스 생활관(인애학사) 사생 모집요강 클릭
4  입사신청방법 4번 항목의 링크를 클릭하여 온라인 신청
5  - 인실 : 1인실, 2인실 중 택1. 원하는 인실 선택(중복선택 불가)

 - 식비유형 : ‘가’형, ‘나’형, ‘다’형 중 하나를 택하여 본인이 원하는 식비유형 선택
 
 - 주소 : 부모님 주민등록등본상의 주소로 기재(입사 시 주민등록등본 확인)
 
 - 부모님 연락처 : 반드시 입력하여야 정보저장 및 입사신청이 완료됨
 
 ※ 부모님 연락처 허위로 입력했을 시 입사 취소
6  입사신청 등록 후 031-740-7700(7702)로 확인 전화 (오전 10:00 ~ 오후 17:00 확인 가능)
  <작성 주의사항>
  학적정보 항목 중 누락된 정보가 있다면 입사신청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소지 입력항목은 2개입니다. 2개의 각 항목에 입력바랍니다.

□ 생활관 입사비 및 식비 유형 안내
 
입사비용
 
 
구 분 1인실 2인실 비고
입 사 비 2,165,000원 1,147,000원 한학기(16주)
최종 입사비는 추후 공지예정
보 증 금 100,000원 퇴사시 환불
자치회비 10,000원  
식 비
(선택식)
유형 ‘가’형
(90%식)
‘나’형
(80%식)
‘다’형
(70%식)
ㅇ주5일(총 75일 월~금) 조식·석식
(9.23, 9.24, 9.25, 9.26, 10.3, 10.9일 제외)
식비 유형선택 이후에는 변경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선택해 주기
바랍니다.

ㅇ식비유형은 동일한 메뉴로 제공하되,
식사 횟수 차이를 둔 것입니다.
식수 136식(68일) 120식(60일) 106식(53일)
단가 3,200원 3,400원 3,700원
소계 435,200원 408,000원 392,200원
합 계 ‘가’형 적용
(①+②+③+④)
2,710,200원 1,692,200원  
‘나’형 적용
(①+②+③+⑤)
2,683,000원 1,665,000원
‘다’형 적용
(①+②+③+⑥)
2,667,200원 1,649,200원

□ 입사서류 제출(흉부 X-ray 검진 소견서, 주민등록등본) 
  ※ 입사서류는 입사자 전원이 필수 제출해야 합니다.
  ※ 지정된 기간 내에 입사서류 미제출자는 입사허가를 취소하고 입사대기자로 충원 예정입니다
  (입사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할 수 없습니다)
 
제출일자  2018. 7. 19(목) 17시까지 도착분만 인정
제출방법  - 팩스 < Fax : 031)740-7473 >
 - 을지대학교(성남캠퍼스) 생활관(인애학사) 1층 사감실로 직접 제출
제출확인  생활관(인애학사) 사감실로 문의 < 031-740-7700(7702) > 
  - 서류를 제출하였으나 미제출로 안내가 되거나 흉부 X-ray 검사결과가
 미비한 경우에는 해당서류를 다시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반드시
 본인의 제출 여부를 확인
- 흉부 X-ray 검사 결과지
  ※ 2018-2학기 신규 입사자만 제출합니다 (2018학년도 1학기 입사자는 제출하지 않아도 됨.)
  ※ 2018년 06월 30일 이후만 유효

- 주민등록등본
  ※ 입사자 전원 필수 제출해야 합니다. ( 2018학년도 1학기 입사자도 꼭 제출해야 함 )

 
흉부 X-ray제출사항  · 검진날짜가 2018년 6월 30일 이후인 흉부 X-ray 검사 결과가 명시된 결과지 제출 
 · 사진 및 CD가 아닌 건강진단서, 소견서, 판독결과 형식의 흉부X-ray 검사 결과지(종이)를 제출  
 · 검진일, 진단일, 판독일 등이 2018년 6월 30일 이후 날짜로 명시되어 있어야함
  (발행일만 명시되어 있는 경우는 미제출로 처리함) 

 - 흉부 X-ray 검사결과 수령까지의 소요 기간  
   보건소 : 1주일 소요  일반병원 : 2~3일 소요  
   (소요 기간을 참고하여 미리 검사를 받고, 기간 내에 검사 결과 제출)  
 - 검사 결과지에 학과, 학번, 이름, 연락처를 반드시 기입하여 제출  
   (예) 임상병리학과, 2018000000, 홍길동, 010-0000-0000)
 ※ 최근 20대 결핵환자의 급증으로, 기숙사 입사 시 흉부 X-ray 결과지 제출이 의무
 ※ 기숙사는 공동생활을 전제로 하므로 흉부 X-ray 미제출자는 다른 입사자들의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입사를 불허하니, 반드시 지정 일시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확인  생활관(인애학사) 사감실로 문의 031-740-7700(7702)
 - 서류를 제출하였으나 미제출인 경우에는 해당서류를 다시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반드시 본인의 제출 여부를 확인하기 바람
등본
제출사항
 2018년 6월 30일 이후 주민등록등본(부모님 거주지 확인용)
 - ‘입사신청 가능 지역’과 ‘가족관계’가 명시되어 있어야 함  
  ① 부모님과 본인 거주지역이 일치하거나 본인 등본에 부모님과의 관계가 나타나 있을 경우 본인 주민등록등본 제출  
  ② 부모님과 본인 거주지역이 다르게 되어 있거나 본인 등본에 부모님과의 관계가 나타나 있지 않을 경우본인 주민등록등본 +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③ 주민등록등본에 기재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자리를 삭제하고 서류제출

□ 등록
 
납부 일자  1차 등록기간 2018. 7. 20(금) 9시 ~ 7. 24(화)  17시 마감 
 2차 등록기간 2018. 7. 30(월) 9시 ~ 8. 2(화)  17시 마감 

 ※ 등록 계좌는 등록기간 내에서만 입금 가능하므로 반드시 기간 엄수
등록절차  ① 학생 본인 이름으로, 지정된 학교 계좌로 입금
등록관련 사항  - 카드 결제 및 분할납부 불가 
 - 관비 납부 확인 
 · 출금한 통장의 인출내역으로 확인      
 · 등록일 다음날 오전 11시 이후 사감실로 문의 031-740-7700(7702)
 - 등록기간 중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 기숙사 입사 취소로 간주하고 대기자 등의 수요로 충원 
 - 기숙사 입사신청 후 취소하거나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 2019학년도 1학기 입사 불가

□ 호실배정
  1) 호실배정
     학년별 배정을 기본으로 함(선발인원에 따라 다른 학년과 배정될 수 있음) 
     지정된 호실 및 개인의 자리(침대, 책상 등) 변경 불허

□ 룸메이트 신청
  2) 룸메이트 신청
신청기간  2018. 8. 3(금) 오전 9시 ~ 8. 7(화) 오후 17시
대 상 자  입사허가자 중 등록기간 내(7.20 ~ 7.24 / 7.30 ~ 8.2)입사비를 납부한 학생에 한하여 신청가능 
1  입사비 납부 후, 같은 호실에서 생활하기 원하는 학생들 간 협의하여 대표 1인이 신청
2  [을지대학교 홈페이지>공지사항>룸메이트신청 게시글>룸메이트신청] 메뉴 클릭
3  신청자를 제외한 룸메이트의 학번과 이름을 입력한 후 ‘룸메이트 신청’ 클릭
4  신청한 내용이 바르게 입력되어있는지 최종확인은 사감실로 문의
 (문의 가능시간 : 평일 09:00 ~ 17:00 < 031) 740-7700(7702) > )
 - 룸메이트 신청을 취소하는 경우 대표 1인만 취소할 것

□ 입사기간, 사전교육 및 안전교육 안내
 
입사기간   조기입사 : 8. 25(토) ~ 8. 26(일) 예정
 - 09:00시 ~ 17:00시
  정규입사 : 9. 1(토) ~ 9. 2(일) 예정
 - 09:00시 ~ 17:00시
 
 ※ 조기 입사는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음.
사전교육
안전교육
 2018. 9. 2(일) 오후 7시 30분(뉴밀레니엄 건물 지하 1층 강당)
 2018-2학기 생활관(인애학사)에 입사하는 전체 기숙사 입사생을 대상으로 하는
 기숙사 전반에 대한 오리엔테이션과 안전교육으로, 전원 의무참석 불참 시 벌점 부과됨.
약 2시간 소요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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