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2017-2학기 생활관(성남) 사생 상시추가모집요강(남자)

보기
게시일 2017-08-16 13:26:50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941
2017-2학기 생활관(인애학사) 사생 모집 요강
 
구분 재학생 및 2017-2학기 복학예정자 중 남학생
신청자격  2017-2학기 본교 등록 대상자 (선발인원: 남 13명, 여학생 추가 선발 없음)
선발기준  ① 성적, 주소지와의 거리, 기타사항 등을 고려하여 선발 
 ② 우선선발자 : 장애우, 기초생활수급자, 외국인/재외국민, 국가유공자 자녀, 북한이탈자
  • 장애인증명서, 기초수급자증명서, 외국인등록증/재외국민등록증, 유공자 확인원 등 증명원
  • 해당자는 증빙서류 FAX 제출
기간  2017. 8. 17 (목)   -  충원 시 까지
방법  ① 인애학사 홈페이지(http://newinae.eulji.ac.kr) 온라인 신청
 ② 관련서류 제출(아래설명)
제출서류  ① 주민등록등본 1부 (2017. 6. 30 이후 발급분만 유효) 
    : 신청 시 마다 제출(유효기간 3개월)

  • 부모와 같이 등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부모명의의 주민등록등본 추가 제출
 ② 건강검진 진단서 1부 (2017. 6. 30 이후 발급분만 유효)
  • 검진항목 : 결핵 (보건소 또는 병원에서 검진, 약 3~7일 소요)
  • 건강검진 진단서는 2017-1학기 입사 시 제출한 경우, 2학기 제출 면제 (유효기간 1년)
 * 상기 서류는 FAX 또는 직접 방문 제출(팩스번호 ☎ 031-740-7473)
  • 건강검진진단서 FAX 제출자는 입사 수속일에 원본 제출(미제출시 입사불가)
 * 서류 미비 시 합격자 대상에서 제외되니 반드시 서류 제출 바랍니다. 
 * 이미 서류를 제출한 학생은 추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온라인으로 재신청)
 • 상시추가 모집은 입사 신청 순서(서류 제출 완료 시점)대로 선착순으로 합격자 발표 합니다.
합격자 발표  개별 안내: 합격 여부 및 등록 기간은 해당자에게 개별 연락
 • 입사 관련 사항은 반드시 입사 안내문 참조 (합격자 발표 게시물의 첨부파일 확인)
등록  개별 안내: 합격 여부 및 등록 기간은 해당자에게 개별 연락
 • 입사 관련 사항은 반드시 입사 안내문 참조 (합격자 발표 게시물의 첨부파일 확인)
입사수속기간  2017. 8. 26(토) - 8. 27(일) 2일간
입사기간  2017. 8. 28(월) - 12. 17(일) 16주
입사비용
 
 
구 분 1인실 2인실 비고
입 사 비 2,165,000원 1,147,000원 한학기:16주
보 증 금 100,000원 퇴사 이후 환불(공과금공제)
자치회비 10,000원  
식 비
(선택식)
유형
‘가’형
(90%)
‘나’형
(80%)
‘다’형
(70%)
ㅇ주5일(월~금) 조식, 석식
(총74일: 추석연휴,개천절, 한글날 제외)
식비 선택 이후에는 변경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선택해 주기 바랍니다.
ㅇ식비유형은 동일한 메뉴로 제공하되, 식사 횟수차이를 둔 것입니다.
식수 136식
(68일)
120식(60일) 106식
(53일)
단가 3,200원 3,400원 3,700원
소계 435,200원 408,000원 392,200원
합 계 ‘가’형 적용
(①+②+③+④)
2,710,200원 1,692,200원  
‘나’형 적용
(①+②+③+⑤)
2,683,000원 1,665,000원
‘다’형 적용
(①+②+③+⑥)
2,667,200원 1,649,200원
기본시설
안내
각 실 내부에 화장실(욕실), 침대, 개인용 옷장(책상, 의자, 책꽂이 포함), 개별 천정형 냉온풍기(온돌식 난방 아님),  신발장이 설치되어있으며, 휴게실, 세탁실, 취사실 등의 공용시설 구비됨
참조사항 ∘ 수도∙전기∙가스 요금은 개인 사용량에 따라 별도부담(9,10월 개별 납부/ 11,12월 공과금 공제)
B형 간염이 검진항목에서 제외되었으나, 현재 B형감염 보균자는 반드시 사감실로 사전문의
식비환불은 현장실습, 졸업여행 및 대학에서 인정하는 행사 등의 사유 발생 전 사전신청.
  - 환불적용기준: 가형(단가의 90%환불), 나형(단가의 80%환불), 다형(단가의 70% 환불)

※ 문의 : 인애학사 사감실 Tel. 031) 740-7700,7702 Fax. 031) 740-7473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